08/05-07 로서아 비행기 스호이 비행기-47
S37(Su47) Belkut
Su-47 베이르크트(비르크트, 베르크트, 베르크트라고도);Su-47 Byerkut;
러시아어:Су-47 Беркут스·소라크·스미·비르크트)는,
러시아의 스호이 설계국이 자사 예산으로 개발한 실험적인 제트 전투기 입니다.
전진날개에 카너드·뒷날개를 갖춘다고 하는 기발한 구성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애칭의 「비르크트」(Беркут)은 검둥수리.
덧붙여 「Беркут」을 「베르크트」라고 전사 하는 일이 있지만,
이것은 러시아어의 전사로서는 잘못한 것입니다.
개요
S-37(С-37에이스·트릿트치·스미)로 개발이 시작되어,
1997년에 첫비행,
2000년에 Su-47으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Su-47은 러시아 공군 전용의 제5세대의 전투기로 개발되어
어느 정도의 스텔스성도 갖추고 있다고 하지만,
지금까지 러시아는 소련 시대도 포함하여 스텔스기를 제조했던 적이 없고,
또, 그 기체 형상으로부터 생각해도,
미국의 F-22등이 갖는
높은 스텔스성은 갖추지 않이 한다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F-22나 F-15등 미국 공군의 기체에 비해 기밀 레벨은 고도이고,
스펙에 대해 공표되고 있는 부분은 매우 적습니다.
탑재하는 무기는,
고정 무장으로서 30 mm기관포 GSh-301을 채용한다고 보여지고 있습니다.
그 외로 ,
주공격용 으로서는 새로운 중거리 레이더-유도 공대공 미사일
R-77(RVV-AYe)를 탑재한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또, 1997년에 모스크바에서 개최된 항공 쇼 MAKS-97에서는,
적외선 유도 공대공 미사일
R-73으로부터 개발된 신형의 공대공 미사일 K-74를 탑재하여 ,
데먼스트레이션을 실시했습니다.
이외에도
멀티 롤 전투기로서 지상 목표를 공격하기 위한 공대지 미사일이나
조기 경계 관제기를 공격하기 위한 장거리 미사일
KS-172도 탑재한다고 여겨집니다.
그렇지만,
1990년대 러시아에서는
예산 부족으로 차기 전투기의 계획이 좌절해 버려,
MiG-1. 44같이 시험 제작기만으로 Su-47의 실용화 움직임은 없었습니다.
원래, Su-47은 연구 목적의 시험기였다고도 말해지고 있어 1기밖에 제조되어 있지 않다고도 합니다
.
용도 | 전투기 | |
승무원 | 파일럿 1명 | |
첫비행 | 1997- 9-25 | |
운용 개시 | ||
제조자 | 스호이 설계국 | |
단가 | ||
치수 | ||
---|---|---|
전체 길이 | 22.60 m | |
전체 폭 | 16.70 m | |
전체 높이 | 6.40 m | |
날개 면적 | 56.0 m | |
중량 | ||
공허 | 24,000kg | |
운용 | 25,670kg | |
최대 이륙 | 34,000kg | |
동력 | ||
엔진 | 류리카 설계국제 D-30F6×2 | |
추진력(A/B) | 15,600 kgf ×2 | |
성능(기준) | ||
최대 속도 | Mach 2.1 | |
항속 거리 | 3,300km | |
최대 운용 고도 | 18,000m | |
상승률 | 13,800m/min | |
익면하중 | kg/m | |
아비오니크스 | ||
아비오니크스 | ||
무장 | ||
고정 무장 | GSh-301 30 mm기관포×1 | |
폭탄 | ||
미사일 | ||
그 외 |
[엠파스] 치니
위 글이 나왔습니다
아래 사진을
날아라
날아라
이상한 날개 빙기
스호이 -47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