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최성규님

 

 

 

라이브 사진 Live Photo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Live Photo  외~

목차//

1 미국 백악관에서 공개한 사진집//

2 너무 완벽하면 친구가 없다//

3 One Day On Eart 自然美//

4 수명 관리 시대//

5 중국 대륙의 여러 절경 영상들//

6 혼수상태서 깨어난 소녀, 외국어 ‘술술’ 깜짝 //

7 신기한 마술투우를 즐기는 포루투갈 사람들//

8 美 밤하늘에 나타난 의문의 대형 불덩어리//

9 Rio de Janeiro Vacation Travel Guide | Expedia //

10 함께 먹으면 효과 100배 찰떡궁합 음식들//

11 한국인 93%가 부족한 겨울철 필수영양소 비타민D//

12 BBC - Volcano Live, Iceland Erupts: A Volcano Live Special //

13 적군의 변호인//

14 북한 교과서에 실린 광주 5.18  //

15 신비스런 풍경 ★

 

 

 

 

 

아래"URL" 클릭하고 음악도 감상하세요!! 

 

일본서 나훈아 공연

클릭▶http://youtube.com/embed/vgiFDcaRbG8?rel=0&autoplay=1  

중풍 투병중이라는 이야기는 거짓이고 일본 야쿠자의 감시로 일본에서 공연하는 나훈아를 직접 찍어온 것이랍니다.(긴급입수)...보시면 후회 안할겁니다~^-*

음악시작,정지♪♬:화면▶,∥ 클릭☆행복한시간되세요

 

1.미국 백악관에서 공개한 사진집

클릭▶

 

 

 

2.너무 완벽하면 친구가 없다

너무 완벽하게 보이려고 애쓰지 마십시오.

지나치게 깨끗한 물에는 고기가 살기 어렵고 완벽한 사람에겐 동지보다 적이 많기 때문입니다.칠뜨 기나 팔푼이 맹구 같은 사람이 오랜 세월 동안 사랑을 받아온 이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기보다 잘난 사람보다는 조금 모자란 사람에게 더 호감을 갖기 때문이랍니다.바늘로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지 않을 것 같은 사람 너무나 완벽하여 흠잡을 곳이 하나도 없는 사람은 존경의 대상은 될지언정 사랑의 대상이 되기는 어려운 법이죠.

예로부터 지나치게 맑은 물에는 고기가 살 수 없다고 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완벽하게 보이려고 애쓰지 마십시오. 어딘가 조금 부족한 사람은 나머지를 채워주려는 벗들이 많지만 결점 하나 없이 완벽해 보이는 사람에겐 함께 하려는 동지보다 시기하거나 질투하는 적이 더 많답니다. 친구가 거의 없는 100점짜리 인간보다는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는 80점짜리 인간이 성공의 문에 더 가까이 서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좋은 글 중에서  

   

 

신문을 컴퓨터로 보세요

신문(일간지)

신문(지방지)

인터넷테마신문

시사지

잡지(메일진)

경향신문
국민일보
대한매일
동아일보
매일경제
무역일보
문화일보
서울경제
세계일보
신문가게
실리콘밸리뉴스
연합뉴스
전자신문
조선일보
중앙일보
한겨레신문
코리아 타임즈
한국경제
한국일보
DSD뉴스월드

경기일보
경남신문
경인일보
광주일보
국제신문
대구광역일보
대구매일
대전일보
부산일보
영남일보
인천일보
전남일보
< U>전북일보
충청일보

가톨릭신문
갈도신문
국악신문
국제섬유신문
기독신문
김대리
넷피니언
뉴스데이트
딴지일보
디자인뉴스
디지털 야단법석
디지틀 환경타임즈
망치일보
머니투데이
시네마조선
사이버신문 럽
세정신문
약사신문
어패럴뉴스
와우디지털신문
인터넷비지니스신문
일간건설
전파신문
족보신문
직장인
현대불교신문
화장품신문
iNEWS

뉴스메이커
뉴스위크한국판
뉴스피플
월간조선
주간동아
주간조선
주간한국
한겨레 21
NewsWorld

과학동아
레이디 경향
온라인정보시대
여성동아
우먼센스
프로그램세계
하이테크넷
ELLE
HOW PC
LuLu
PC 라인
PC 사랑
VOGUE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신문

연예신문

스포츠서울
일간스포츠
스포츠조선
스포츠투데이

리더넷 코리아
폭탄닷컴

Click!    YTN방송국(YTN실시간뉴스)

 

3.One Day On Eart 自然美

클릭▶"https://www.youtube.com/embed/nlZKZn_ZfJ8? feature=player_detailpage"

 

 

4.수명 관리 시대

나의 수명은 관리에 있다.장수와 단명은 나의 책임.

● 낙천적인 사고 : +8년

낙천적인 사람은 면역 체계가 튼튼해 질병에 잘 걸리지 않고, 걸려도 쉽게 낫는다.

한 연구에 따르면, 낙천적인 사고방식은 심장병에 좋아 심장마비에 걸릴 확률을 줄인다고 한다.

● 자기 비하 : -5년

자기 비하는 삶을 좀먹는다.자존감이 높은 사람은,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건강에도 신경을 쓰게 마련이며, 자주 행복을 느낀다.요양원 환자들을 대상으로 연구해 보았더니,몸 건강 상태가 비슷하더라도, 자존심이 높고 우울한 감정을 적게 느끼는 사람이 더 오래 살았다고 한다.

● 결혼 : +7년

남자와 여자 모두, 결혼 생활이 원만하면 건강하고, 부유하며, 행복하게 오래 산다.

어떤 연구에 따르면, 한 번도 결혼한 적이 없는 사람의 3분의 2가,겉보기에는 더 건강해 보였지만 수명은 기혼자보다 짧았다고 한다.

● 이혼 : -3년

이혼한 사람은 정신과 진료를 받는 횟수가 많다.원만하게 결혼 생활을 유지하는 사람보다 독신이나 배우자와 사별한 사람이 병원을 찾는 빈도도 높다.하지만 결혼 생활이 너무 불행하다면,오히려 이혼하는 것이 건강에 좋다.

● 일과 인생의 균형 : +3년

바쁜 일정과 계속되는 도전 속에서도 승승장구 하며 잘 살아가는 사람이 있는 반면,일에 치여 많은 에너지를 빼앗기고 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우울하게 사는 사람이 있다.

중요한 것은 균형이다.어떻게 해야 균형을 잡을 수 있는지 아는 사람은 오로지 자기 자신뿐이다.

● 스트레스 : -2년

스트레스는 죽음의 천을 짜는 실이나 다름없다.심하게 다치거나 인간관계로 큰 상처를 입거나 해서 심한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수명이 1년씩 줄어들 수 있다.

● 운동 : +2년

운동은 우리 몸 거의 모든 장기에 마법과도 같은 놀라운 일을 한다.운동 효과는 주로 몸에 나타나지만,정신에도 놀라운 효과를 보인다.

● 너무 심한 운동 : -2년

운동 속도가 너무 빠르고 격하면,우리 근육은 필요한 만큼 산소를 충분히 얻을 여유가 없어지고, 끝내는 무산소 대사를 하게 된다.그러면 근육 속에 젖산이 쌓여, 다리가 욱신거리고 칼로리가 엄청나게 소비된다.

● 장수한 부모 : +10년

장수가 유전된다는 사실은 몇 백 년 전부터 이미 잘 알려졌었다.부모님이나 조부모님이 장수했다면,당신 또한 남들 보다 오래 살 가능성이 크다.이는 유전학적으로 밝혀진 사실이다.

● 외동 아이 : -5년

몇몇 연구에 따르면,우리 조부모 세대 사람들 가운데 형제가 많은 사람이,형제가 적거나 없는 사람보다 더 오래 살았다고 한다.외동아이는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수명이 5년쯤 짧다.

● 작은 키 : +5년

1970년대 미국에서 육상 선수와 유명인들을 대상으로 자료를 모아 분석해 보았더니 키가 작고 몸무게가 작게 나가는 사람이 장수하는 경향을 보였다.동물 실험에서도, 같은 종의 개체 가운데 키가 작은 동물이 오래 산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 깡마른 몸매 : -1년

너무 마른 체형도 건강에 좋지 않다.덴마크 코펜하겐 예방 의학원에 따르면,적당히 살집이 있는 편이 좋다고 한다.그들은 연구를 통해,엉덩이가 너무 작은 여성보다 엉덩이가 조금 큰 여성이 심장병에 걸릴 확률이 낮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 채식 : +5년

지중해 연안 사람들은 장수를 누리며, 이 지역 주민은 과일, 채소, 견과류를 엄청나게 많이 먹고, 정제된 음식을 거의 먹지 않는다.채식주의자는 고기를 많이 먹는 사람보다 요절할 확률이 20퍼센트나 낮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 패스트 푸드 : -4년

패스트푸드에는 방부제, 정제당, 수소화 기름이나 트랜스 지방 같은,영양학자가 보면 놀라 소리를 지를 만큼 끔찍한 물질들이 들어 있다.

● 명상 : +3년

동양인은 오래 전부터 건강과 장수를 위해 명상을 해왔다.명상을 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걱정 근심이 달아나며 부정적인 생각을 훌훌 털어 버릴 수 있다.또, 집중력이 좋아지고,

다른 이들과도 쉽게 조화를 이루어 원만한 사회생활을 할 수 있다.

● 오랫동안 TV 보기 : -8년

스탠퍼드 의과대학 연구진의 논문에 따르면,소파 위에서만 지내는 인생은 이미 끝난 인생이나 다름없다고 한다.운동 부족은 흡연이나 고혈압,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만큼이나

수명 단축을 가져오는 것으로 알려졌다.소파에서 뒹굴며 지내면 심장병, 당뇨, 요통에 걸리기 쉽고,몸을 움직여 무언가를 할 때, 넘어지거나 사고를 당한 위험이 커진다.

 

 

5.중국 대륙의 여러 절경 영상들

♣시간 나는데로 감상 하세요.

 

클릭▶


* 청나라의 최대정원 피서산장http://blog.naver.com/nahoii/40045541664 
 

 

* 중국 공원과 정원의 어머니 항주 서호http://blog.naver.com/nahoii/400457

 

* 중국 중세 번영의 상징 소주원림 http://blog.naver.com/nahoii/40047309731

 

* 봉건시대 최후의 정원 이화원 http://blog.naver.com/nahoii/40048128743

 

* 양귀비의 화청지 http://blog.naver.com/nahoii/40049816923

 

* 태극권의 고향 무당산 http://blog.naver.com/nahoii/40046829866

 

* 진단제기산 황산 http://blog.naver.com/nahoii/40047495952

 

장엄한 자연 장가계 http://blog.naver.com/nahoii/40047534791

 

* 계곡 속의 양자강 장강삼협 http://blog.naver.com/nahoii/40047806302

 

* 강을 다스린 현자의 자취 도강언 http://blog.naver.com/nahoii/40048661814

 

* 티벳의 정신 포탈라궁 http://blog.naver.com/nahoii/40049039730

 

* 살아있는 빙하세상 공알산 http://blog.naver.com/nahoii/40049521134

 

*소박한
자연미 소칠공

http://blog.naver.com/nahoii/40049625710

 

6.혼수상태서 깨어난 소녀, 외국어 ‘술술’ 깜짝

혼수상태에 빠졌다가 의식을 차린 소녀가 모국어가 아닌 독일어를 유창하게 구사, 가족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영국 텔레그래프가 13일(현지시간) 전했다.

 

이 신문에 따르면 크로아티아 남부 크닌이란 마을에 사는 이름을 밝히지 않은 소녀는 최근 학교에서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

고열에 시달리며 혼수상태에 빠졌던 소녀는 다행히 24시간 만에 깨어났다. 그러나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 소녀의 입에서 흘러나온 말은 모국어가 아닌 독일어였던 것.

소녀는 발음과 문법, 단어까지 완벽하게 독일어를 구사했다. 대신 태어나 줄곧 사용한 모국어는 완전히 잊어버린 상태였다. 소녀는 의료진과도 모국어가 아닌 독일어로 모든 의사소통을 하고 있다.

부모에 따르면 소녀가 학교에서 독일어 수업을 들었으며 쓰러지기 전 독일어 책을 읽고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등 공부해 어느 정도 독일어를 할 줄은 알았으나 절대 원어민 수준은 아니었다.

의료진은 소녀의 증상의 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소녀가 입원한 병원의 두조미어 마라소비크 원장은 “소녀의 특이한 증상의 원인을 아직 파악하지 못했다.”면서 “이 증상을 설명할 몇 가지 의학적 이론이 존재하긴 하지만 환자의 프라이버시 존중해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비공개로 연구 중”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드물긴 하지만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환자 중 극소수에게서 평소 사용하거나 들어본 적도 없는 언어를 유창하게 말하는 사례가 종종 의학계에 보고된 바 있다.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환자들 중에서 한번도 접한 적 없는 고대 이집트 언어를 유창하게 말할 수 있게 되거나 포르투갈의 일부 지역에서만 사용하는 방언을 그대로 흉내내는 비상한 능력을 얻게 된 사례도 있었던 것.

정신분석학자 미조 밀라스 박사는“예전에는 이런 현상을 기적으로 치부했으나 의학계는 이런 현상에는 반드시 어떤 논리적 설명이 존재할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면서 “트라우마에서 회복할 때 뇌에서 어떤 특정 반응이 일어났는지 면밀히 알아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7.신기한 마술

오렌지 속에 레몬,그속에 계란, 그속에 새가 들어가 있다~

클릭▶

http://videofarm.daum.net/controller/video/viewer/Video.html?vid=Hu4RYjL56Gw$&play_loc=undefined'

 

투우를 즐기는 포루투갈 사람들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FkskGXgi03Y

&lt;/X-IFRAME&gt;&lt;/P&gt;

 

8.美 밤하늘에 나타난 의문의 대형 불덩어리

[노컷뉴스 김효희 기자]

미국 중서부 지역 밤하늘에 갑자기 거대한 불덩어리가 나타났다.

14일 밤 10시쯤 미국 중서부 위스콘신주, 아이오와주, 일리노이주, 미주리주, 인디애나주 등 5개주에서 목격된 이 불덩어리는 약 15분 동안 밤하늘을 가로질러 사라졌다.

여러 지역에서 목격된 이 불덩어리와 관련해 미국 기상청 등에 수차례 신고가 쇄도했다. 주민들은 이 불덩어리가 추락하면서 주택과 나무, 땅이 흔들렸다고 신고했다.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도 공개된 영상은 캄캄하던 밤하늘이 갑자기 밝아지더니 거대한 불덩어리가 떨어지는 모습을 담고 있다.

미국 기상청은 아직 이 불덩어리의 정확한 정체를 밝히지 않고 있으며, 일각에서는 이 불덩어리가 소행성의 파편이나 로켓의 잔해 혹은 감마 버지니드 유성우의 영향 때문인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밀워키 기상청의 기상학자 애슐리 시얼은 "레이더에 따르면 이 유성이 위스콘신주 남서부나 그랜트 지역 혹은 라파예트 지역으로 추락했다"며 "하지만 운석이나 분화구를 본 사람은 아직 없다"고 AP에 말했다.

클릭▶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YN5izARmPHw

.

 

 

9.Rio de Janeiro Vacation Travel Guide | Expedia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ieWNzZPfZzk&feature=player_embedded

 

 

10.함께 먹으면 효과 100배 찰떡궁합 음식들

음식에도 좋고 나쁜 궁합이 있다.궁합이 잘 맞는 음식이 있는가 하면 함께 먹으면 영양소가 파괴되거나 몸에 해로운 음식도 있다.음식끼리 짝을 잘 지어서 먹으면 서로 서로 효능을 강화시키기도 하고,한쪽이 다른 한쪽의 효능을 높여주기도 한다. 함께 먹었을 때 좋은 음식은 무엇이고,어떤 효과를 내는지 찰떡궁합 음식들을 알아봤다.

 

● 된장 + 부추,

나트륨 배출에 도움

된장, 부추된장, 부추

한국인이 가장 즐겨 먹는 것 중 하나인 된장국.

된장국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짭짤함이다.

그런데 된장국의 짠맛은 과다한 나트륨의 섭취로 이어지고 비타민A와 비타민C를 부족하게 만든다.

이러한 된장국의 결점을 완벽하게 보완해 주는 것이 바로 부추다. 부추에는 칼륨이 많이 함유돼 있는데,

이 칼륨이 체내 흡수 과정에서 밖으로 배출될 때

나트륨을 함께 끌고 나가 나트륨이 몸속에 많이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

● 북어 + 달걀,

단백질의 영양적 가치 올려줘

북어, 달걀북어, 달걀

북엇국을 끓일 때 달걀을 넣는 이유는 달걀이 북어에 들어 있는 단백질의 질을 상승시켜 단백질 영양 효율을 높여주기 때문이다.단백질의 영양적 가치를 나타내는 것이 단백가인데,이 단백가가 가장 이상적으로 돼 있는 것이 달걀이다. 한 식품의 단백질이 다른 식품의 단백질과 합해져서 인체에 섭취되었을 때

시너지효과를 내는 경우가 있는데,이런 현상을 단백질의 상승효과라 한다.북어의 단백질 영양 효율을 상승시키는 데 가장 적합한 재료가 바로 달걀이다.

● 전복 + 우유,

육질 부드럽게 하고 부족한 영양소 채워

전복, 우유전복, 우유

조개류 가운데서 가장 귀한 것으로 여겨지는 전복.

단단한 전복을 부드럽고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우유를 사용하는 것이 비결이다. 전복을 삶을 때 무를 넣고 삶아 식힌 다음 우유에 담가 두면 부드러움을 유지할 수 있다. 전복과 우유의 단백질이 만나면서 전복 조직의 성분을 부드럽게 하기 때문이다. 우유는 양질의 단백질을 갖고 있는 데다 전복에 부족한 필수아미노산을 자연스럽게 보완하는 효과가 있다.

● 복어 + 미나리,

독성분을 해독시키는 작용

복어, 미나리복어, 미나리

부풀어 오른 배와 독성으로 잘 알려져 있는 복.

복탕에는 보통 미나리를 듬뿍 넣는데 이는 복이 가진 독성분을 없애기 위함이다.

복에는 테트로도톡신이란 강력한 독성분이 있다.

동물의 독 중에서 가장 독성이 강한 테트로도톡신은

물에 잘 녹지도 않고 가열해도 잘 없어지지 않는다.

미나리의 칼슘, 칼륨, 철, 등의 무기질 성분이 테트로도톡신을 해독시켜 준다.

● 설렁탕 + 깍두기,

맛과 영양의 균형

설렁탕, 깍두기설렁탕, 깍두기

설렁탕은 맛있게 익은 깍두기와 함께 먹어야 제맛이지만 건강에도 좋다.

깍두기는 당질과 지질의 함량이 낮은 저열량 식품으로 섬유질이 많다. 또 발효식품이기 때문에 채소 가운데 칼슘 흡수율이 매우 높아 설렁탕 등 동물성 식품과 잘 어울린다. 특히 한입 크기의 육면체로 썰어 담근 빨간 무김치 깍두기는 시원, 깔끔하고 사각사각한 식감이 일품이다.깍두기 국물은 그냥 퍼먹기도 하고 뜨거운 탕에 넣어 먹기도 한다.

● 녹두 + 돼지고기,

부족한 필수아미노산을 보완

녹두, 돼지고기녹두, 돼지고기

약간 연둣빛을 띠면서 노릇노릇하게 기름기가 돌아

아주 먹음직스러운 녹두전은 그 맛이 깊고 부드럽다.녹두전 중 제일 맛이 좋은 건 돼지고기를 넣고 만든 것이다.녹두에는 비타민B1, B2, 니코틴산이 많이 들어있지만,메티오닌과 트립토판 같은 필수아미노산이 부족한데 돼지고기가 이를 보완해주므로 영양학적으로 아주 궁합이 잘 맞는다.

● 콩 + 미역,

체내 요오드의 균형을 유지

콩, 미역콩, 미역

콩에 들어있는 사포닌은 항암과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지만,많이 섭취하면 체내에 있는 요오드를 몸 밖으로 배출한다.

요오드가 부족하면 갑상선이 호르몬을 분비하지 못해 갑상선기능저하증이 생긴다.콩을 좋아하는 사람이 체내 요오드의 균형을 맞추려면 요오드가 많이 든 미역이나 다시마를 평소 함께 섭취하면 좋다.

● 멸치 + 풋고추,

칼슘의 흡수를 돕는 작용

멸치, 풋고추멸치, 풋고추

멸치에는 칼슘이 많지만,칼슘 흡수를 막는 인도 들어있어 그냥 먹으면 흡수율이 떨어진다.

풋고추에는 칼슘 흡수를 돕는 철분이 함유돼 있어

함께 먹으면 멸치의 약점이 보완된다.풋고추는 섬유소, 카로틴, 비타민C도 풍부해 다른 영양소 보충에도 도움된다.풋고추를 기름에 볶으면 항암효과가 있는 카로틴이 더 잘 흡수된다.

● 호박 + 달걀,

단백질의 체내 흡수를 도와

호박, 달걀호박, 달걀

호박에 달걀을 입혀 기름에 지져낸 호박전은 영양가 있는 높은 음식 중 하나이다.

달걀을 호박과 함께 먹으면 달걀 단백질이 체내에 더 잘 흡수된다. 또 달걀에 있는 칼슘을 호박의 섬유소와 함께 섭취하면 부교감신경이 활성화돼 심리적인 안정감을 얻고 신체적 긴장감도 풀리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 감자 + 버터,

비타민C의 흡수를 도와

감자, 버터감자, 버터

감자를 구울 때 버터를 바르면 부드러운 질감이 버터의 짭조름함과 어우러져 더욱 맛있다.또한 알칼리성인 감자와 산성인 버터는 영양상으로도 찰떡궁합.

감자는 비타민 C가 풍부한데,버터에는 비타민 C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 A와 염분이 풍부하므로 함께 먹으면 좋다. 또한 감자의 칼륨은 버터에 함유된 염분이 지나치게 흡수되는 것을 막아준다.

● 쇠고기 + 깻잎,

비타민 등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

쇠고기, 깻잎쇠고기, 깻잎

돼지고기와 깻잎의 궁합이 좋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데, 쇠고기도 좋다.단백질이 주성분인 쇠고기에는 칼슘과 비타민A·B·C가 거의 들어있지 않은데,철분과 비타민A·C가 풍부한 깻잎을 함께 먹으면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해준다.한편, 쇠고기를 참기름에 찍어 먹으면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남지 않도록 돕는다.

● 돼지고기 + 표고버섯,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방해

돼지고기, 표고버섯돼지고기, 표고버섯

맛 좋고 저렴한 가격으로 서민의 사랑을 받아온 돼지고기는 좋은 영양식이지만 콜레스테롤함량이 높아 부담스럽기도 하다.이런 단점을 표고버섯과 함께 먹으면 콜레스테롤의 위협에서 벗어날 수 있다.

표고버섯에는 돼지고기에 들어있는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방해하는 비타민D와 E, 레시틴 성분이 풍부하다. 또 에리타데닌 성분은 혈압을 떨어뜨리는 효능이 있다.

● 조개 + 쑥갓,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 균형 유지

조개, 쑥갓조개, 쑥갓

조개는 단백질이 많고 지방이 적지만,비타민A와 C는 전혀 들어 있지 않다.반면 쑥갓에는 비타민 A와 C,적혈구 형성을 돕는 엽록소를 풍부하게 함유?構?있어 조개탕에 쑥갓을 곁들여 먹으면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 균형을 맞춰준다. 또 쑥갓은 향이 좋아

조개의 비린 맛을 제거해 맛을 산뜻하게 해준다.

 

● 과메기 + 미역,

콜레스테롤을 배출하는 효과

과메기, 미역과메기, 미역

과메기는 고단위 단백질과 지방을 함유하고 있어 과잉섭취하면 체내의 영양균형을 깨지게 한다.

이때 과메기를 물미역과 함께 먹으면 과메기의 콜레스테롤과 과다한 중성지방이 몸 밖으로 배출돼 비만 등 각종 성인병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다.

과메기에 함유돼 있는 콜레스테롤을 미역의 알긴산이 몸 밖으로 배출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11.한국인 93%가 부족한 겨울철 필수영양소 비타민D
고맙다, 필수영양소
PART 1.  꼭 알아야 할 비타민D 상식
비타민D는 겨울에 특히 필요한 영양소다. 건강을 위해 알아두면 좋은 비타민D에 관한 다양한 궁금증을 살펴본다.
비타민D 음식 제대로 알아보자!우리 몸에 꼭 필요한 비타민 D
비타민D와 칼슘 비타민D는 체내에서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고, 뼈를 강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우리가 음식을 먹으면 칼슘이 장에서 흡수된다. 이때 비타민D는 장에서의 칼슘 흡수를 증가시켜 뼈를 튼튼하게 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비타민D와 근육
근육은 비타민D 수용체를 갖고 있다. 따라서 근육이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려면 비타민D가 충분히 있어야 한다. 만일 비타민D가 부족할 경우에는 근육이 약해진다.
비타민D와 인지 기능
최근 미국에서는 ‘비타민D가 부족하면 노인의 인지 기능이 저하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주목받았다. 캘리포니아 UC데이비스대학, 뉴저지 러트거스대학의 여호수아 W. 밀러 박사 등 공동 연구자는 JAMA신경과 오픈액세스 논문지에 발표한 연구결과에서 노인 그룹의 인지 기능 감소와 총명함의 감소가 비타민D 부족과 연관 있음을 발견했다. 이 연구를 통해 비타민D 상태는 의미 있는 기억력 상태와 관련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밖의 작용
우리 몸 대부분의 조직과 면역세포는 비타민D 용체를 갖고 있으며, 비타민D 활성 형태인 25OHD에 반응을 보인다. 25OHD는 직·간접적으로 200개 이상의 유전자를 조절한다.
이 유전자들은 세포 내 성장, 분화, 신생 혈관 생성 등과 관련 있다.

비타민D효능, 성장기어린이와 치매노인에게 좋다.비타민D와 면역력, 암의 상관관계 비타민D는 면역력에 관여한다. 면역세포의 생산을 활발하게 함으로써 각종 면역 관련 질환에 도움된다. 암이 대표적이다.  2009년 미국 암치료센터의 영양실장 캐럴린 램머스펠드 박사는  폐암, 유방암, 대장암, 췌장암, 전립선암, 난소암 환자 737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이들 모두에게 비타민D가 부족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책 비타민D 혁명의 저자 소람 칼사 박사는 자신의 진료 경험을 통해 건강한 사람도 암에 걸린다. 내 경험에 비추어 보면 이런 환자들은 대개 비타민D가 부족하다”고 밝혔다또한 비타민D는 몸의 면역계가 정상적으로 활동하게 도와줘 대장암, 유방암, 전립선암 등의 위험을 감소시킨다고 알려졌다.
비타민D 조금만 부족해도 치매 위험 급상승비타민D가 부족할 때
김상완 교수는 “비타민D가 부족하면 혈중 칼슘이 적어지고, 그로 인해 뼈에서 칼슘이 빠져 나온다. 그러면 뼈의 무기질이 부족해져 뼈가 말랑말랑해지는 골연화증이 생긴다”고 말했다. 골연화증은 성인에게 골다공증을 불러오는 중요한 원인이고, 성장기 어린이에게는 구루병이 생기게 한다.비타민D 결핍이 심한 성장기 어린이는 뼈 형성에 장애가 생겨키가 크지 않고 다리가 휜다. 김상완 교수는 “비타민D는 몸의 면역이나 암 발생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비타민D가 부족한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결핵 같은 감염병, 유방암, 전립선암이 더 많이 발생한다는 연구결과가 있다”고 말했다.


햇빛(볕)에 의해 만들어지는 비타민D 효능과 나이별 섭취량비타민D 결핍을 주의해야 하는 사람
가족 중 성장기 어린이와 노인이 있다면 주목하자. 성장기 어린이와 노인은 다른 연령대의 사람들보다 비타민D 결핍을 특히 주의해야 한다.김상완 교수는 “성장기에 뼈의 성장이 적절하게 이뤄져야 평생 건강한 골격을 유지하며 살 수 있고, 또한 노인이 되면 피부에서 비타민D의 재료가 되는 지질이 감소돼 비타민D를 만들어내는 능력이 떨어지니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비타민D는 건강한 골격 유지와 낙상 예방에 효과적이므로 노년기 골절 예방을 위해서도 결핍되지 않게 해야 한다”고 했다.
비타민D 결핍을 초래하는 약물
6개월 이상 사용하면 체내에서 비타민D 합성 작용을 방해해 비타민D 결핍을 초래하는 약물이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고용량 항생제를 처방할 때 위를 보호하기 위해 첨가하는 위장약, 위궤양과 역류성식도염 환자에 처방되는 H2차단제 계열 소화제, 류머티즘관절염이나 아토피성피부염에 사용되는 스테로이드 등이다.
합성비타민 50mg으로도 건강이 위협받을 수 있다우리 몸에서 얻어지는 비타민D의 80%는 자외선에 의해 피부에서 만들어진다.따라서 겨울에도 적절하게 햇빛을 쬐는 것이 좋다. 햇빛은 가벼운 옷을 입고 오전 10시~오후 2시에 20분 동안 쬐는 것이 적당하다. 오전 7~8시 이전이나 오후 4~5시 이후는 피한다. 현대인이 비타민D가 부족한 가장 큰 원인은 실내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는 등 햇빛을 적게 접하기 때문이라는 것을 기억하자.


비타민 D 부족, 알레르기 비염 유발?비타민D 보충제가 필요한 경우
우리가 음식으로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D는 20% 정도로 제한적이다. 따라서 경우에 따라 비타민D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김상완 교수는 “일반적으로 비타민D 혈중 농도가 20ng/mL 이하일 때 비타민D결핍증이라 본다. 이 기준에 미치지 못하면 별도로 비타민D 보충제를 복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국골다공증재단과 대한골대사학회에서 권장하는 일일 비타민D 요구량은 소아와 청소년 200IU(용량이 아닌 활성 정도를 표시하는 국제 단위)성인의 경우 50세 미만 400IU, 50세 이후 800IU이다. 따라서 비타민D 보충제를 구입할 때 이를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PART 2. 비타민D 풍부한 헬시푸드 6
비타민D의 역할 [비타민D란?]비타민D 결핍을 주의하려면 햇빛을 쬐는 것 못지않게 식품 섭취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비타민D가 듬뿍 들어 있는 식품으로 겨우내 건강하게 지내자.



FOOD 1. 꽁치
국민 생선’이나 다름 없는 꽁치는 비타민D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비타민D가 풍부해 뼈 건강을 좋게 한다. 또한 DHA, EPA 같은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어 고혈압이나 동맥경화증 등 생활습관병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다. 꽁치의 검붉은 살에 들어 있는 비타민B12는 빈혈을 예방하고, 비타민A는 피부 건강에 도움된다.
골다 - 골다공증 예방에 좋은 칼슘 비타민 D가 많은 음식FOOD 2. 말린 표고버섯
건강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표고버섯을 섭취하면 뼈 건강에 도움된다. 표고버섯에 풍부한 에르고스테롤이라는 물질이 햇빛을 쬐면 비타민D로 변하기 때문이다. 생표고버섯을 햇빛에 반나절 정도 말리면  비타민D가 생성된다고 알려졌다. 그뿐만 아니라 아미노산의 일종인 구아닐산나트륨이 생성돼 감칠맛이 만들어진다. 표고버섯에 들어 있는 에리타데닌은 콜레스테롤을 떨어뜨리고, 칼륨은 고혈압 같은 생활습관병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다.또한 식이섬유는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 변비를 예방한다.
말린 시래기삶는법 - 부드럽게 삶고 냉동보관하세요!FOOD 3. 시래기
비타민D가 풍부한 식품으로 시래기를 빼놓을 수 없다. 시래기는 한겨울이 제철이다. 표고버섯처럼 무청을 말리는 과정에서 면역세포의 생산을 활발하게 하는 비타민D가 풍부해 각종 암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이섬유와 미네랄, 칼슘 등이 들어 있어 건강에 이롭다. 그중 식이섬유가 특히 많다. 식이섬유는 혈중 콜레스테롤을 떨어뜨려 동맥경화증을 예방하고, 위와 장에 머물며 포만감을 줘 살이 찌는 것을 방지한다.
자라나는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건강식품은 &apos;우유&apos;FOOD 4. 비타민 강화 우유
우유는 칼슘 식품으로 널리 알려졌다. 하지만 비타민 강화 우유를 마시면 비타민D를 섭취하는 데도 문제 없다. 비타민 강화 우유는 우유에 부족한 비타민을 첨가해 비타민 함량을 높인 것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우유를 구입할 때 제품 설명을 꼼꼼히 살피고 고르자. 우유는 칼슘이 풍부하기도 하지만, 소화흡수율이 40~70%로 매우 뛰어나다. 우유 속에 들어 있는 유당과 비타민D 등이 칼슘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유를 섭취하면 뼈와 치아, 관절 건강에 두루 도움된다.
연어, 알고 먹자.FOOD 5. 연어
연어는 비타민D가 풍부한 식품의 대표주자로, 특히 중년층이 섭취하면 좋다.부족하면 노인의 인지 기능을 저하시킨다는 연구결과가 있기 때문이다.생선으로는 드물게 성장 촉진에 필요한 비타민B군을 고루 갖추고 있다.피로해소에 좋은 비타민B1, 피부와 머리카락 건강에 효과적인 비타민B2, 빈혈을 예방하는 데 이로운 비타민B12 등이다. 고단백·저칼로리 식품이기 때문에 체중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우리바다 어류종류-청어FOOD 6. 청어
등 푸른 생선인 청어 역시 비타민D가 듬뿍 들어 있는 건강식품이다. 청어는 단백질뿐만 아니라 지방이 많이 들어 있어 생선 치고 칼로리가 높은 편이다. 따라서 섭취할 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비타민D가 풍부해 근육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돕고, 철분과 비타민B12가 많아 빈혈을 예방하는 데 좋다.- 출처: 헬스조선 -

美 FDA, 유전자변형연어 먹어도 되지만 미국 안에서 키우는건 안돼

불쓰지 말고 요리하고 싶어요~훈제연어 샐러드~
양식 훈제연어 지방 함량, 피자 3배 보도 충격
색감*식감*맛 짱! 연어월남쌈

 

 

12.BBC - Volcano Live, Iceland Erupts: A Volcano Live Special

클릭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blDXgde1Tpg&feature=player_embedded

 

 

13.적군의 변호인

노벨평화상에 적군 변호인까지...거짓의 후예들 가라

北, 또 핵실험- 응답하라 김대중 노무현!!

이 호

거룩한 대한민국 네트워크 대표

신안산대학교 겸임교수

북한이 또 사고를 쳤다.

김정은의 대형 불장난에 땅이 흔들려 지진이 났다.

정부 관계자들은 엄중히 경고한다느니, 댓가를 치르게 하겠다느니 흘러간 노래같은 소리를 테이프 틀어놓듯이 반복한다.

어쩌다 이 지경이 되었을까?

옛 일을 되짚어본다.

1997년에 김대중이 말했다.

“북한이 핵개발한다는 증거가 있느냐. 책임질 수 있느냐?”

2001년에는 이런 소리도 했다. “북한은 핵개발한 적도 없고, 개발능력도 없다.

대북지원금이 핵개발로 악용된다는 얘기는 터무니없는 유언비어다. 북한이 핵개발하면 내가 책임지겠다.” "핵개발 저지 골든타임에 북한 도운 DJ-盧 정부"

2000년 6월 북한 김정일을 만난 김대중 전 대통령.ⓒ뉴데일리

 

 

 

 

 

 

 

▲2000년 6월 북한 김정일을 만난 김대중 전 대통령.

북핵(北核)에 대한 김대중의 말은 전부 틀렸다. 북한은 네 차례나 핵실험을 했다. 책임지겠다던 김대중은 아무런 책임도 지지 않았다.

김대중은 노벨평화상을 받았는데 북한의 핵 위협은 계속되고 있다.

노무현은 2006년에 말했다.

“북한이 핵을 개발하는 것은 선제공격용이 아니라 방어용이다.” 그야말로 무책임의 극치이다. 엄연히 휴전상태에 있는 나라의 지도자가, 적의 백만대군이 총을 겨누는 가운데 핵무기까지 개발한 마당에, 국가의 안위를 최종적으로 책임져야할 국군 통수권자가

오히려 북의 핵개발을 두둔했다. 그 내용 역시 지능을 의심스럽게 하는 발언이다.

세상에 공격용 무기와 방어용 무기가 따로 있을까? 북한이 개발한 핵무기는 선제공격용으로 쓰려고 하면 저절로 폭발하는 신기한 장치라도 달려있나? 6.25 전쟁을 일으켜 수백만을 죽이고 정전협정을 수만 번 위반하며 무장공비, 각종 테러를 통해서 대한민국을 끊임없이 위협한 북한정권이 갑자기 공격이라고는 할 줄 모르는 선한 어린양으로 돌변했나?노무현의 말은 이런 소리다. 캄캄한 밤에 깡패가 벽돌을 들고 각목을 휘두르며 길을 막고 있다. 주민들이 두려워서 걸음을 멈추자 경찰이 말한다. “걱정 마라. 깡패가 휘두르는 것은 각목인데, 그건 공격용이 아니라 건축용이다. 벽돌도 집짓는 데나 쌓는 것이지 공격용이 아니다.” 각목이나 벽돌이 공격용이 아니라고 해도 기가 막힌 소리인데,

노무현이 말한 내용은 핵무기이다. 대한민국의 성취를 한꺼번에 잿더미로 만들고 우리 국민 5천만을 단번에 시체와 이재민으로 만들어버릴 핵무기가 방어용이라니. 2007년 평양까지 가서 김정일에게 말했다. “나는 지난 5년 동안 북핵 문제를 둘러싼 북측의 입장을 가지고 미국하고 싸워왔고, 국제 무대에서 북측의 입장을 변호해 왔다.” 다시 한번 노무현의 트레이드 마크인 “정체성 혼란” 문제가 등장한다.

그는 자신이 북한의 입장을 변호해왔다고 말한다.

도대체 본인이 누구인지를 모르는 소리이다. 대한민국을 지키고 자유 민주주의를 변호해야할 대통령이 학살자의 편을 들고 적군의 변호인이 되었다.

김대중과 노무현에게서 본격화된 전염병은 전국민에게 번져갔다. 필자가 최근에 만난 대학교수는 핏대를 올리며 말했다. “북한의 핵은 미국을 겨냥한 것이다. 한국은 위험하지 않다.”고등법원의 부장판사도 거들었다. “극우 세력이 탄압하니까 왼쪽으로 좀 간 거지, 요즘 세상에 종북(從北)이 어디에 있느냐?” 목사도 예외는 아니었다. “북한이 미국의 반대를 무릅쓰고 핵을 가졌다는 건 대단한 것 아니냐.”친노(親盧)라는 자들은 무슨 소리를 할까? 북한의 핵실험을 전후해서 핵심 인물 두 사람의 발언을 짚어본다. 노무현의 정치적 경호실장이라는 유시민의 말이다. “대통령이 나라를 팔아먹어도 35%는 지지할 것이라고 본다. 이것이 새누리당의 최소 지지율이다.” 웰빙 기회주의 정당으로 낙인 찍힌 지 오래인 새누리당을 편들 생각은 없다. 하지만 나라 망할 대못을 여러 곳에 박아놓은 노무현 정권의 실세였던 유시민이 그런 소릴 할 자격이 있는지는 묻고 싶다. 핵실험 직후 문재인의 발언이다. “북한이 주장하는 수소폭탄 핵실험은 명백한 유엔결의 위반이다.”그토록 명백한 위반 사실을 노무현이 대통령일 때는 몰랐을까. 그때는 가만히 있다가 왜 이제와서 갑자기 애국자 코스프레를 할까. 얼마 전에는 노무현이 그립다더니, 핵 문제에 관해서는 그립지 않다는 말인가? 과연, 노무현의 후계자들이다. 뻔뻔스러움을 정확하게 계승했다. 양심이 제대로 박혀있다면, 사과부터 했어야 한다. 김대중과 노무현이 북한의 핵 개발을 묵인하고 결과적으로 지원했음을 인정하고 국민들 앞에 무릎꿇어야 한다. 나라는 남이 무너뜨리기 전에 스스로 무너진다.

스탈린보다도 히틀러보다도 극악한 집단에게 반역적인 면죄부를 주고 거짓으로 미화한 자들이 대권(大權)을 움켜쥔 날부터 대한민국은 허물어지고 무너져왔다. 스스로 무너진 나라는 스스로 일으켜 세워야 한다. 거짓으로 기울어간 나라는 진실로 다시 세워야 한다. 북한의 핵 위협은 군사력의 문제이기 이전에 진실과 양심의 문제이다. 더 이상 이 나라 국민들이 김대중, 노무현, 그 후계자들과 햇볕론자들의 거짓말에 속아 넘어가지 않을 수 있느냐는, 판단력의 문제이다. 먼저 우리 안의 거짓과 싸울 수 있어야 한다. 그래야 만악(萬惡)의 근원인 북녘의 사이비 이단집단과도 싸울 수 있다. 건국의 역사, 한강의 기적, 민주화의 위업을 이룬 국민들의 각성을 기대한다.

 

14.북한 교과서에 실린 광주 5.18 

광주단체는 이제 죽은 목숨! 북한의 정부기관인 교육성이 국정교과서에 5.18이 김일성의 주체의 기치로 저지른 사건이라고 시인하였다.북한정권이 5.18에 개입하였다고 자랑스럽게 공식선언한 것이다.

5.18 그리고 아~광주여! (특집 5.18 기록사진)-3

북한정부기관이 공식발행한 교과서인 만큼  5.18이 북한정권의 소행이라는 것을 확인하는 더 이상의 증거는 없을 것이다.5.18이 북한정권이 저지른 사건임을 증명하는 확실하고  새로운 증거가 이 번에 또 하나 드러났다 

 

왜 엄연한 광주폭동을 광주민주화운동이라고 부르는 지 이해가 안 간다.
5.18이 김일성의 교시에 따른 주체의 기치로 일으킨 사건이라고 북한교과서에 실린만큼,5.18은 북한정권이 저지른 군사침략의 확실하고 명백한 증거가 된다."북한은 남한의 민주화 시위와 반정부운동, 파업은 모두 김일성 교시에 따라 일어난 것으로,  특히, 광주 민주화 운동은 주체의 기치에 따라 남조선 애국 인민이 호응해 일으킨 가장 성공한 인민혁명사건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광주 민주화운동 사진.jpg

광주단체는 이제 죽은 목숨이다!북한정권이 광주단체를 버렸다!조국을 배신한 자들은 북한정권도 배신한다는 사실을 북한정권이 더욱 더 잘 알고 있다.

"배신자들에게 총살집행이 있을 뿐이다."북한정권이 가장 실천적으로 행하는 말이다.이미5,18 북한특수군의 존재가   시각적 증거로 모두 밝혀진 만큼

북한정권이 더 이상 광주 5,18여적단체를 감싸줄 필요가 없어졌다.  

제35주년 5.18 광주 민주화 운동 기념식북한은 광주를 버렸다!

이제 광주단체는 죽은 목숨이 되어버렸다!  

글쓴이: 노숙자 담요

대북 소식통 "김정은 집권 이후 숙청 간부 100여명"

"北 핵심계층도 체제 못 견디고 이탈하는 경우 많아" "김정은, 연로한 측근에게 '이 XX야' 욕설하기도""北 핵심계층도 체제 못 견디고 이탈하는 경우 많아" "김정은, 연로한 측근에게 '이 XX야' 욕설하기도"김정은 북한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 집권한 이후 숙청된 북한 간부가 100여 명에 달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북한 사정에 정통한 한 대북 소식통은 23일 "북한 김정은 체제가 출범한 이후 숙청된 당과 군(軍), 내각의 간부는 100명 이상"이라며"이는 김정일 집권기와 비교하면 많이 늘어난 수치"라고 밝혔다.김정일 북한 국방위원장이 2011년 12월 19일 사망한 점을 고려할 때 김정은 집권기에 매년 평균 20~30명의 북한 간부가 숙청된 셈이다.

김정은 북한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 <<평양 조선중앙통신=연합뉴스 자료사진>>

김정은 북한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 <<평양 조선중앙통신=연합뉴스 자료사진>>

소식통은 또 잇따른 숙청 여파로 북한 간부들 사이에서 김정은의 지도력에 대한  회의적인 시각이 확산하고 있다고 전했다.이 소식통은 "최근 탈북한 북한의 외화벌이 중간 간부는 자신의 동료가 안 좋은 소문에만 근거해 처형되는 것을 보고 탈북을 결심했다고 진술한 바 있다"며  "과거에는 개인적 이유로 탈북하는 사례가 많았으나 김정은 시대  이후로는 핵심계층이 김정은 체제를 못 견디고 이탈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그는 "김정은은 젊은 나이에 대한 콤플렉스 때문에 연로한 측근들에게도 '이 XX야'(자식을 낮잡아 이르는 말)라는  등의 욕설하는 것으로 안다"며"김정은의 즉흥적인 행동으로 인해 엘리트층이 결집되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다른 대북 소식통은 "겉으로는 김정은의 권력이 공고한 것처럼 보이지만안을 들여다보면 안정적이지 않다"며 "북한 내부적으로는 당 창건일 등 행사 준비로 에너지를 소진할 대로 소진한 상태"라고 지적했다.이 소식통은 "북한은 (김일성·김정일 시대에) 인민들에게'쌀밥과 고깃국'을 먹여줄 수 있을 때까지 제7차 당 대회를 열지 않겠다고 했는데 김정은은 내년에 제7차 당 대회를 연다고 공언했다"며 "(제7차 당 대회에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하면 (주민들의) 실망감도 클 것"이라고 전망했다.그는 "예전에는 북한에선 쿠데타가 힘들 것으로 봤지만,요즘은 변화의 시대이고 북한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밑으로부터의 변화도 가능하다고 본다"며 "북한에 보급된 휴대전화가 360여 만대에 달한다. 북한에서도'재스민 혁명'(아랍의 봄)이 가능하다고 본다"고 덧붙였다.

 

미친놈이 대통령이 되는 나라

김대중 때 북에 퍼준 거

[쌀 지원]

1. 1995. 6. 25. :  15만 톤

2. 2000. 9. 28. :  0만 톤(3,120억원)

[비료지원]

1998. 4. :  20만 톤(900억원1999. 6. :  11만 톤(450억원)

1998. :  20만 톤(900억원2000. :  30만 톤(1,500억원)

2000. :  4만 톤(민간기업에 강제 할당: 130)

2001. :  20만 톤(900억원)

:  104만 톤(4,660억원 상당)

(민간기구가 보낸 것은 미포함) 

2002.: 정세현 통일부장관은 1북한이 간접적으로 요청해 온다면 인도적 차원에서올해도 비료를 보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가 현대에 준 돈)  2001. : 900(금강산 사업 독점권)  94,200만 달러(12,500)1999-2004년까지 6년간 나누어 내기:연간 15,700만 달러.1999. 1. 1. --- 2002. 3월말까지5억 1,100만 달러 북에 제공

(관광 인두세: 11일 100달러)

연간 50만 기준으로 하여,관광객 수에 관계없이매월 고정적으로 1,200만 달러 북한에 지급 1998.11.18일부터 2002. 3.18일까지3년 4개월간 이미 48천만 달러 북에 제공.금강산관광으로 인해 현재까지북한에 간 돈: 99,100만 달러. 

(정부가 사용한 남북 협력기금) 

매년 5000억 원대 수준

2000: 5,660억 원 2001: 5,204억 원 1,300만 관광객 지원: 9조 원(51조 원은 김정일에 주는 달러4조 원은 현대에 주는 돈)

(그 외에 다음과 같은 막대한 지원이 있었다.)

1. 러시아에서 받을 차관 14.7억 달러를북한에 주기로 협상하고 있다.

2. 1999년 한해 동안 대기업들이 부담한 준조세는업체 당 평균 745억원이었다이는 기업들이 부담한국세의 1.2배이며지방세의 20배 규모에 당하는 엄청난 액수이다.

3. 99년 10월 6일 현대가20인치 칼라 TV 3만대를북송하도록 승인했다. 445만 달러 어치다.

4. 99년 8월 16일 대한제당이연간 2만톤(60만 달러)북한에 제공하도록 허가됐다.

5. 99년 11월 27일 삼성도북한에 172만 달러를 투자하기로 했다.

6. 2000년 1월 25일 현대아산은190만 달러 상당의 기와공장 설비를 반출했다.

7. 2000년 2월 8,863평짜리 평양실내체육관 준공식이 거행됐다. 3,420만  달러란다.

8. 평화자동차공장에 금강산 국제그룹 박보희 회장이그당시 3억 달러를 투입할예정이란다.

9. 2000년 3월 7일 삼성전자가평양체육관용 전광판 시스템에400만 달러 를 투입했다.

10. 2000년 3월 22일 삼성이조선컴퓨터 소프트웨어 지원에73만 달러를 부담키로 했다.

11. 2000년 36일 축협에서 보낸계란 1천만 개가 인천항을 출발했다.새마을운동에서 곡물 1,660톤을 보냈다.

12. 2000년 4.12일 평화의 숲에서묘목 20만 그루를 보냈다.인도적 차원에서 이뤄진 지원은99년 한 해에 4,688만 달러였다.2000년 1.4분기에 순수 민간 조직이 보낸대북 지원액만 해도 56억 원이 란다.미국 소문대로 100억 달러가 갔던 것이다.

13. 199811월부터 지금까지현대는 북한에 38천만 달러를 지불했다.이는 63개월 동안 독점개발권을 갖는대가 9억 4,200만 달러의 일부분이다.지금까지의 관광객 52만 명에 대해 9,200만 달러및 투자비 12,600달러를 합치면5억 4,800만 달러가 간 셈이다. 

이렇게 돈을 퍼다 주면서민 여인을 비롯한 수많은 관광객들이온갖 수모를 감수해야 했고,북한의 억지에 대해정부는 언제나 북한 편을 들었다. 한국일보 기자는"한국"이라는 낱말 때문에 H일보라는 명찰을,대한매일은 "대한"이라는 글자 때문에 D일보라는 명찰을 달아야 했다."한국"과 "대한"북한에서 용납될 수 없다는 것이다. 이러한 굴종을 받아들이는 정부가 과연 한국정부였던가북한의 앞잡이었 던가?국민은 죽지 않았다

 

 

15.신비스런 풍경

라 이 브 사 진 Live Photo

 

              

 


 














































 

 

 

 

 

 

 

Posted by 박 영희
,